요청사항을 처리하고 있습니다.

완료화면(완료메시지)이 나오기 전까지 잠시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C U S T O M E R
  • 고객센터
  • 010-3236-6648
  • -  24시간 상담가능 (주말,공휴일 포함)
  • -  야간문의 : 010-3236-6648
  •   HOME 고객센터 환불신청
  • 환불신청서
  • ※ 접속 장애 및  서비스 불가능 등의  이유로 인하여
        환불 받기를 원하실 경우  아래 양식을  정확히  작성해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★ 환불 신청이 접수되면   RemoteGP 에서는 접수된 순서대로 환불을 진행합니다.

    ★ 고객님의 현재  남은시간 기준으로  환산한 금액이 환불되며,
        서비스로 넣어드린 포인트 및 시간은 환불금액에서 제외됩니다.

    ★ 상품권 충전하셧던 분들은 상품권으로 다시 돌려주는 방식이 아니라
        계좌로 환불 해드립니다.   상품권결제 하셧을 당시 수수료 11~15%는
        고객님 부담이므로 환불금액에서 차감후 환불됨을 알려드립니다.


    ★ 환불은 특별히  저희 업무가 바쁘지 않을시  48시간(2일)내에 처리됩니다.
          (보통  신청하신 다음날 정도에 처리됩니다.)

    ★ 환불 대신  다른 게임으로 변경을 원할 경우...  
       고객님의  접속기 id와  원하시는 게임명을 저희 고객센터  전화번호
        010-2980-4434로 문자 주시면 게임변경후  답신 드리겠습니다.

      ★ 환불 신청시 고객님 ID는 [정지 처리]되며,
        해당   접속기 ID는  이후에 다시  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접속기 ID:
    고객님 이름:
    연락처(휴대폰)

          -  

    환불받으실 은행:

        

    계좌번호:
    예금주명:
    문의내용